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방콕변마추천

보통 마사지를 받기 전에 원하는 세기(강도)를 확인해요. 혹시나 신체에 이상이 있는 경우라면, 미리 마사지에게 말해주는 것이 좋답니다. (디스크 등)

정보지를 작성하고 있으면 시원한 차와 손을 닦을 수 있는 물수건, 그리고 슬리퍼를 가져다주신다. ​​

극강의 하드코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업장에 도착을 하면 초이스 북을 보며 아가씨를 초이스를 합니다. 실물을 보고 초이스를 하고 싶으시다면 실장에게 말을 해서 실물 초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짐 톰슨 하우스는 태국의 실크 산업을 부흥시킨 미국인 짐 톰슨의 집으로, 전통적인 태국식 건축물과 정원이 있습니다.

이곳은 최신의 트렌디한 물집문화를 경험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마사지 업소는 고객에게 치유의 장소이다한다"고 당점 생각합니다. 당점에서는 고객이 행복한 기분으로 기분 좋게 서비스를받을 수 있도록 깨끗하고 아늑한 객실, 침대, 욕실을 제공하고 고객의 내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크럽은 보통 천연재료를 사용해 만들어 집니다. 과일 껍질이나 진주 등 천연소재를 이용해 만든 스크럽제를 온몸에 도포하고 문질러

룸도 많아서 여러명 방문도 거뜬히 커버가 가능하며, 새롭게 오픈한 곳인 만큼 룸도 넓고 깔끔하여 이용하시는데 전혀 불편함 없이 편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룸피니 파크는 방콕에서 가장 큰 공원으로, 새소리와 나무 그늘, 작은 호수가 있는 평화로운 장소입니다.

깨끗하고 세련되고 멋지게 장식된 샤워실은 스타일리시한 휴식을 위한 최고의 방콕물집 프라이버시를 제공합니다. 완벽한 누루 또는 오일 마사지를 제공하는 좋아하는 치료사와 비교할 수 없는 서비스를 즐기고 긴장을 푸십시오.

그들은 특히 바디 투 바디, 탄트라, 프로스테이트 마사지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짧은 치마나 스키니 신을 입으신 경우 하의를 갈아입으시고 진행하셔야 할 수 잇습니다.

블리스 연락처는 아래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블리스의 푸잉들은 와꾸나 서비스는 대체로 좋은 편입니다. 블리스 사장님은 태국인이지만 주 고객층이 외국인이다보니 교육이 잘되어 있습니다.

이동 중 간단한 간식거리를 찾으려면 녹두 콩나물로 채운 바삭한 스프링 롤이나 톡 쏘는 칠리 소스를 뿌린 고구마 튀김을 판매하는 가판대를 찾아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